아래에 보고한 렌트 버그 해결법 입니다.
src/magic2.c 의 create_food() 함수에서 line 305 쯤에서
tmp_obj->next = object_list;
object_list = tmp_obj;
obj_to_room(tmp_obj,ch->in_room);
tmp_obj->item_number = -1;
SET_BIT(tmp_obj->obj_flags.extra_flags, ITEM_NORENT); <=== 이 라인을 추가
act("$p suddenly appears.",TRUE,ch,tmp_obj,0,TO_ROOM);
act("$p suddenly appears.",TRUE,ch,tmp_obj,0,TO_CHAR);
즉 Magic Mushroom 을 save 하지 않도록 하면 됩니다.
SET_BIT(tmp_obj->obj_flags.extra_flags, ITEM_NORENT);
라인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.
그외엔 변경 사항 없습니다.
아울러 캐릭터의 exp, gold, bank 를 64 비트 long long 으로 변경 해 봤는데
이건 do_bank(), do_give(), do_data() 등과
exp, gold , bank 를 프린팅 하는 몇군데 손봐야 하고
또 Player file 의 포맷이 변경되므로
다음 리스타트에 적용하였으면 합니다.
6월이면 나래 부활 1주년 쯤 되므로 한번 리스타트 하는 것도 무방하리라고 봅니다.
현재 사용중인 Narai 소스를 Cookie 에게 주시면 그 부분만 변경해서 돌려 드릴 수 있습니다.
src/magic2.c 의 create_food() 함수에서 line 305 쯤에서
tmp_obj->next = object_list;
object_list = tmp_obj;
obj_to_room(tmp_obj,ch->in_room);
tmp_obj->item_number = -1;
SET_BIT(tmp_obj->obj_flags.extra_flags, ITEM_NORENT); <=== 이 라인을 추가
act("$p suddenly appears.",TRUE,ch,tmp_obj,0,TO_ROOM);
act("$p suddenly appears.",TRUE,ch,tmp_obj,0,TO_CHAR);
즉 Magic Mushroom 을 save 하지 않도록 하면 됩니다.
SET_BIT(tmp_obj->obj_flags.extra_flags, ITEM_NORENT);
라인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.
그외엔 변경 사항 없습니다.
아울러 캐릭터의 exp, gold, bank 를 64 비트 long long 으로 변경 해 봤는데
이건 do_bank(), do_give(), do_data() 등과
exp, gold , bank 를 프린팅 하는 몇군데 손봐야 하고
또 Player file 의 포맷이 변경되므로
다음 리스타트에 적용하였으면 합니다.
6월이면 나래 부활 1주년 쯤 되므로 한번 리스타트 하는 것도 무방하리라고 봅니다.
현재 사용중인 Narai 소스를 Cookie 에게 주시면 그 부분만 변경해서 돌려 드릴 수 있습니다.